경기 안성청사 복합 통합공공임대주택 중소기업 근로자 국민임대 주택우선공급 확인서 발급 안내 공고에 따르면, 입주자모집공고일은 24.4.25로 우선공급 확인서 발급신청 기간은 24.5.17~5.30까지이며, 중소기업인력지원사업 종합관리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신청 가능합니다. 문의는 경기주택도시공사와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으로 가능하며, 지원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이뤄집니다. 키워드: 입주자모집공고일, 확인서 발급, 중소기업인력지원
[상세내용]
■ 공고 제목
- (경기) "안성청사복합 통합공공임대주택" 중소기업 근로자 국민임대 주택우선공급 확인서 발급 안내
■ 지원유형
- 중소벤처기업부
■ 사업개요
ㅇ 입주자모집공고일:'24. 4. 25.(목)
※ 신청 시스템상 입주자모집공고일 날짜는 무시할 것
(실제 입주자모집공고일은 24. 4. 25. 기준) / 재직기간 산정 등도 해당 날짜 기준임
ㅇ 청약 신청접수:붙임2 참조
*우선공급 확인서 발급 신청 시공급유형 선택 불필요
ㅇ'확인서 발급'신청기간: '24. 5. 17.(금)~ 5. 30.(목) 18:00
* 우선공급 확인서는 개인 이메일로 발송(이메일주소 반드시 기재)
** 신청서류 검토 후 확인서 발급 여부는 신청자 핸드폰 문자로 통보 예정
■ 지원내용
ㅇ 신청방법 : 중소기업인력지원사업 종합관리시스템(https://smes.go.kr/sanhakin)에서 온라인 신청
ㅇ 문 의 처
- 입주, 청약, 무주택요건 관련 : 031-226-3130(경기주택도시공사)
- 확인서 발급 : 031-201-6942, 6947(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)
-산학인 시스템 오류 : 1661-7616
■ 공고문 바로가기
■ 지원부서
-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
■ 지원기관명
- 중소벤처기업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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